야구장(5월)

2013. 6. 22. 16:12 from 감성타임

5월의 야구장 데이트.

 

 

 

5월 3일.

 

 

야구장 가기 전에 잠실 모스버거에서 햄벅 흡입.

 

 

 

 

 

췁췁

 

 

 

 

 

주말 어린이날전은 두산vsLG

 

이번엔 두산 홈경기라 LG는 3루로 슝

 

 

 

 

 

 

 

앞에 내려가서 선수들을 가까이에서 봐봤음.

 

헐.. 자..잘보여!

 

 

 

 

 

 

 

하지만 확대하니 똥 화질

 

 

 

 

 

 

 

이 날 경기 이겼음ㅠ.ㅠ

 

 

 

 

 

5월 4일.

 

 

 

 

 

날이 맑죠.

 

 

 

 

 

 

 

KFC 피크닉 박스? 사봄 ㅋㅋㅋㅋㅋㅋㅋ

 

23000원인가 그럼

 

 

 

 

 

 

 

햄버거2, 치킨, 감자뭐시기 등등 내용물 많다

 

나중에 치킨 남김..-.-

 

 

 

 

 

 

 

지환찡

 

 

 

 

 

 

 

김용의 선수

 

 

 

 

 

 

 

선수들 몸 푸는 중

 

 

 

 

 

 

 

 

 

 

 

 

 

그리고 문제의....

잠실 롯데식품코너? 그 쪽 앞 입구에서 팔길래

 

그 맛있는 와사비콩맛 과자 기대하고 사왔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독금물 수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것도 모르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날 야구장에서 친구 만나서 저거 한 통 건냈는뎈ㅋㅋㅋㅋㅋㅋ

 

그친구는 저거 하나 입에 넣고 무슨 생각을 했을까..

 

친구야 미안..

 

 

 

 

 

5월 5일.

 

 

어린이날

 

ㄷㄷㄷㄷㄷ 전 석 매진 ㄷㄷㄷㄷㄷㄷ

 

 

 

 

사람 미침 ㄷㄷㄷㄷㄷㄷ

 

 

 

 

 

5월 7일.

 

 

도시락 싸간다고 오바중인 갱

 

 

 

 

 

바닥에 펼쳐놓고;ㅁ ;

 

 

 

 

 

 

 

스팸초밥과 불고기쌈밥..

근데 상추가 넘 커서 난리..

 

 

 

 

그래도 야구장에서 탱이 맛나게 먹어줌 ㅠㅠㅠ

 

 

 

 

 

그리고 선수들 사진

 

 

 

 

 

 

 

 

 

 

 

 

 

 

파이팅!

 

 

 

 

 

 

 

 

 

 

 

 

 

 

 

 

 

 

 

 

 

 

지환찡..

 

 

 

 

 

 

5월 18일.

 

 

LG vs 기아 전

 

17,18,19일 전부 매진될 정도로 어마어마했지

 

17,18일 표 예매 실패해서 쩔쩔매다가

 

18일 알바인 이벤트 당ㅋ첨ㅋ

 

 

테이블석을 다 앉아봄ㅠ.ㅠ

테이블석 1인 40,000원임ㅠ.ㅠ

 

 

 

 

 

 

1인 1닭.

 

 

교촌치킨 윙 먹기 간편하고 맛남

 

 

 

 

 

 

 

 

테이블석 짱 편함

 

 

 

 

 

그러나

 

 

 

.

.

.

 

 

 

 

 

 

비옴^^;;;;;;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비록 경기 취소는 안됐지만

 

비가 계속 내려서 나중엔 우비사서 입고 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5월 24일.

 

 

 

 

 

 

교촌교촌

 

 

 

 

 

 

 

 

 

 

 

 

 

 

으앙

 

이 날 경기 이김

 

 

 

 

 

 

5월 30일.

 

 

 

 

잠실 야구장 메가박스팝콘 음료 파는 곳 옆에 옐로우석으로 올라가는 길 있는데

 

그 쪽 길 끝에 있는 통밥집에서 파는 만두와 순대볶음

 

맛있당

 

 

 

 

 

 

 

 

♡엘지트윈스♡

 

 

 

 

 

 

 

'감성타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야구장(6월)  (0) 2013.06.22
야구장(4월)  (0) 2013.06.22
이상한 댓글 달지마쇼  (0) 2013.04.21
발목 반깁스  (2) 2013.03.09
미산가 실 팔찌  (2) 2013.03.08
Posted by 콩알o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