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로 겐로쿠우동

2013. 1. 30. 01:45 from 먹고죽자

1월 24일.

 

 

 

커핀그루나루에서 시간을 때우다 2시 반이 되자 겐로쿠우동으로 이동했음

 

종각역 구피아노거리 입구 미샤있는쪽 찻길 떡방 2층에 위치함.

 

 

 

전에 위메프에 올라온 쿠폰을 사뒀다가 유효기간 마지막 날 와서 써먹기..

 

 

A. 우동6종 중 택2 + 음료1병 (17,500원→11,100원)

 

 B. 사이드메뉴 2종 중 택1 (2,500원→990원)

 

 

이렇게 올라왔었는데 각 1장씩 샀었다.

 

 

 

겐로쿠우동.

 

겐로쿠 우동은 큐슈 지도리 우동 전문점이라는데..

 

우동에 대해 잘 모르는 나는 그냥 야무지게 잘 먹기

 

 

면은 무한리필

(대신 남기면 2천원 이라고 벽에 붙여있었음..)

 

그릇도 보통, 곱빼기, 세곱빼기 가 있는데 같은 가격에 원하는 양으로 선택할 수 있음..

 

 

 

대박이죠?

 

 

 

 

 

일단 메뉴판은 이러하다

 

 

 

우리는 우동6가지 중에 지도리우동 시켰음

 

그리고 사이드메뉴는 이나리 

 

 

 

 

 

 

 

 

이나리 나옴

 

 

 

 

 

 

 

보시다시피 이나리 크기도 크다

일반 유부초밥 크기가 아님

 

 

 

 

 

 

 

 

그리고 지도리 우동 나옴

 

 

어라..?

 

왜 내쪽에 그릇이  더 크지..?

 

어라...?

 

내가 곱빼기를 시켰네>_<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초코브레드 먹고 와서 배 그렇게 안고팠는데 곱빼기 양이 너무 궁금했음..ㅜㅜ

 

그래서 우리 하나는 곱빼기로 시켜보자- 했는데 탱이 자기 속도 안좋고 배도 별로 안고프대서 나보고 곱빼기 먹으라고..

 

...

예전의 탱이었으면 세곱빼기는 그냥 껌인데...

 

 

 

 

 

그리하여..

 

 

 

 

 

 

 

결국 클리어

 

 

 

 

 

 

 

 

보이는가 그릇 크기 차이

 

 

 

 

 

 

 

저기 왼쪽에 보면 그릇크기를 알 수 있다

 

세곱빼기는 얼마나 양이 많은거야..

 

 

 

 

 

국물이 칼칼하니 맛났음 (탱도 인정)

 

그리고 구운파가 맛있다

 

우동 면은..그냥 일반 우동 면 느낌이라....

(그것보단 배터져서 나중엔 꾸역꾸역 먹느라...왜 곱빼기 시켰니..)

 

 

다시 또 와서 먹을만한 곳이라며 탱이 괜찮다 함

 

 

양도 많고 맛도 좋고 굳

 

 

 

 

 

 

 

'먹고죽자'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태원 Passion5  (0) 2013.02.03
서울대입구 아웃백  (0) 2013.02.03
커핀그루나루 초코브레드  (0) 2013.01.29
도미노피자 콰트로치즈샌드  (2) 2013.01.29
국대떡볶이  (0) 2013.01.29
Posted by 콩알o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