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트빵

2012. 10. 28. 18:37 from 먹고죽자

10월 23일.

 

 

맥날과 함께 사온 빵

 

서울대입구 빠바 2군데를 돌아 원하는 빵을 겟겟

 

 

 

 

크림치즈페스츄리 (1,300원)

크림치즈찹쌀도넛 (1,000원) x2

뜯어먹는식빵 (3,300원)

 

 

 

 

 

 

 

크림치즈찹쌀도넛

 

이거 짱 맛있음..

이거 찾으려고 내가..흑..흑..

 

봉천고개에서 서울대입구로 내려가는 길에 왼쪽편 큰교회? 옆에 모서리에 있는 파리바게트에서 구입

 

 

 

 

 

 

길쭉하게 생김

 

 

 

 

 

 

 

한 입 베어무니 크림치즈가!

 

..생각보다 많이 안 들어있음..

 

그래도 쫄깃쫄깃 맛있음

 

 

 

 

 

 

뜯어먹는 식빵

 

이건 첫번재로 갔던 빠바에 없길래 서울대입구 2,3번출구인가 1,2번출구인가..

어디지--

암튼 맥도날드 맞은편 출구.. 국대떡볶이 있는 쪽...

 

그쪽 출구에서 쭉 서울대쪽으로 걷다보면 왼쪽에 파리바게트 하나 있음

거기서 산거다

 

 

 

 

 

 

 

 

봉지 뜯음

 

 

 

 

 

 

 

속 살 공개

 

 

 

 

 

 

 

사진으로 봐선 모르겠지만 굉장히 부드러움

 

 

 

 

 

 

 

속 살 떼어먹음

 

 

 

 

 

 

 

목말라서 웰치스 딸기도 꺼내주고

 

 

 

 

 

 

 

내가 뜯어먹는 식빵 먹는 방법..

꾹꾹 눌러서..

 

 

 

 

 

 

 

이렇게 꾹꾹 눌러서 베어먹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크림치즈페스츄리

 

이것도 뜯어먹는 식빵 산 빠바에서 삼

 

맥도날드 옆 빠바에도 봉천고개쪽에도 없던ㅜㅜ

드디어 삼 ㅜㅜ

 

근데 여기 빠바는 크림치즈찹쌀도넛이 100원 더 비쌌음..

 

 

 

 

 

 

 

한입 베어 무니 크림치즈가 보임

(내가 계속 크림치즈크림치즈 거리니 탱이 생크림+크림치즈라고 강조함..쳇)

 

 

 

 

 

 

 

또 한입 베어무니

크림치즈가 꽉꽉

 

 

 

 

 

 

 

그 후로 계속 베어뭄

 

와씨 크림치즈 미침

 

 

 

 

 

 

진짜 미침

완전 꽉 채워져있음

 

대박임

 

앞으로 크림치즈페스츄리 사러는 여기 가야겠음

 

 

 

 

 

아 배고팡..

면접 때매 강제 다요트 중이라 하루종일 베지밀2개만 마셨더니 배고파서 포스팅하고 있음..

후우..

 

 

 

 

 

Posted by 콩알o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