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14일.

 

 

 

요새 버섯스프 콜라보 해먹는거에 맛들림..

 

꾜꼬면을 끓이다 마지막에 버섯스프를 투하!

 

 

 

 

 

하면 이런 결과물이..

 

진짜 나름 먹을만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ㅑ샤샤샤샤ㅑㅑㅑㄱㄱ 준비를 하고! 탱을 만나러 나왔음

 

지하철 역 쪽으로 걸어가고 있는데 뒷통수가 많이 따가움

 

홱 돌아봤더니 탱이 로즈데이라고 장미꽃 한송이 들고 몰래 따라내려오다 딱걸림..

 

바봉..

맨날 서프라이즈 하려다 나테 딱걸림ㅋㅋㅋㅋㅋㅋㅋ메롱

 

담엔 모른척 해줄게^^^^^*

 

 

 

 

 

 

이힝

 

생화는 처리 곤란한걸 알기에 센스있게 조화를 줬음

 

 

 

 

영등포로 이동하는 와중에 탱이 배고프다 함

 

앗 15일까지 써야하는 롯데리아 쿠폰을 쓰자!

 

해서 노량진에서 내림

 

후다닥 먹고 우리 환승하는거야! 할 수 있겠나 제군!

 

-예썰!

 

 

 

노량진 롯데리아.

 

쿠팡에서 구매했던 빅비프버거 쿠폰을 씀

 

 

 

 

두개 짜잔

 

 

 

 

 

 

 

한입 앙

 

 

 

 

 

 

 

췁췁

케찹도 듬뿍 뿌려서 췁췁

 

롯데리아 햄버거 치고는 크기가 컸다!

 

그래도 햄벅은 단통 버거킹 와퍼가 짱이지라

 

 

꺼억

 

배부르게 먹고 나와서 후다닥 버스에 올라탔지만

 

삑-

 

오메..환승 실패해쪙

 

 

 

영등포에 도착해서 오징어마을로 가던 길목에 늘어서있던 포장마차를 눈독들이던 탱

 

결국 떡꼬치 하나 집어듦

 

 

떡꼬치 (2,000원)

 

 

 

 

오래된건가봥..

딱딱해..ㅜㅜㅜㅜㅜㅜㅜ

 

이번껀 엔지야 엔지

 

 

 

 

그리고 오징어마을!!!!!!!!!!!!!

 

 

 

오징어물회 (13,000원)

오징어통찜 (13,000원)

 

을 주문.

 

 

 

 

 

기본 셋팅.

 

 

 

 

 

 

 

메인 안주를 시키면 1개당 1접시씩 나오는 오징어튀김!

 

그래서 두접시

 

 

 

 

 

 

 

 

물회 나옴.

 

 

 

 

 

 

 

오오 푸짐푸짐

 

 

 

 

 

 

 

통찜 나옴.

 

힝.. 전에 왔을 때 보다 오징어가 슬림해졌엉ㅠ.ㅠ

 

(사실 배터져 죽을 것 같아 끄억끄억 하고 있는 와중이었는데 양 따졌음)

 

 

 

 

 

 

 

 

우와 완전 푸짐!!

 

 

 

 

 

 

신나게 먹고먹고먹고

 

배터지게 먹고먹고먹고

 

 

꺼억

 

하고 나옴

 

 

아 영등포 오징어마을 최공 완전 짱임

 

 

 

 

 

 

'먹고죽자'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신촌 오늘통닭  (2) 2012.07.03
신촌 피자헛  (4) 2012.07.03
신림 스쿨푸드  (1) 2012.05.17
서울대입구 투썸플레이스 & 사보텐  (0) 2012.05.16
신사 킹콩스테이크  (0) 2012.05.16
Posted by 콩알o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