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대입구 포몬스

2012. 5. 11. 01:04 from 먹고죽자

5월 8일.

 

 

 

어버이날.

 

아침에 눈을 뜨니

 

 

 

 

둘이 손 잡고 있음☞☜

이게뭐양 완전 기여웡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피그렛짜슥

친구 생겼다고 좋아하기는

 

 

 

매운게 먹고싶어서 편의점에 쫄면사러 갔는데 쫄면이 없음..

그래서 뭘 사지 방황하다 겨우 고른 것

 

 

라볶이 컵라면 (1,000원) 과 참치김밥 (1,000원)

 

2천원에 훌륭한 아점을 하였음

 

 

 

 

 

 

 

아~ 해봐~

 

 

 

 

그리고 탱자탱자 거리다가 저녁 때 탱이랑 쌀국수 먹으러 가기로 함

 

 

서울대입구 포몬스.

 

 

쿠팡에서 구매했던 쿠폰

쌀국수 2개 & 특선 모둠 전식 (29,000 → 14,900원)

 

을 씀!

 

쌀국수는 두 개 다 잘 익힌 양지, 차돌박이 쌀국수로 주문

 

거기에 베트남 맥주도 팔길래 맛보고자 333이랑 SAIGON을 주문

 

 

 

 

 

착석

 

 

 

 

 

 

 

맨날 사진찍는 나 가리는 너

 

 

 

 

 

 

 

맥주 나옴.

 

별 특별한 맛은 아니었음

 

 

 

 

 

 

 

양파와 숙주

 

 

 

 

 

 

 

특선 모둠 전식 나옴.

 

 

 

 

 

 

 

점점 푸짐해짐

 

 

 

 

 

 

 

테이블에 구비되어 있는 소스들

 

 

 

 

 

 

 

갈색소스..는 무슨 소스지 암튼 갈색소스와 매운칠리소스를 쉐낏쉐낏

 

양파휘적휘적해서 쌀국수랑 같이 먹음 맛남

 

 

 

 

 

 

 

쌀국수 나옴.

 

 

 

 

 

 

 

이제 먹어보까!

 

 

 

 

 

 

 

숙주와 청량고추를 투하

 

 

 

 

 

 

 

크..클리어 못함..

 

이상하게 매번 쌀국수를 먹을 때마다 한그릇을 뚝딱 못 해치움

면이 절대 줄지를 않아...배는 금새 부르고..

 

 

매운 칠리소스와 청량고추 덕분에 땀 좀 흘리다 나옴

 

 

그래도 맛있다 꺼억

 

 

 

 

 

 

카운터에 기대 서서

 

 

 

 

 

Posted by 콩알o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