숭실대 만복국수

2012. 5. 9. 15:01 from 먹고죽자

5월 2일.

 

 

 

이번에도 버섯스프와 누릉지 콜라보...

 

에 꼬꼬면 스프를..

 

물이 끓으면 꼬꼬면 스프를 넣고 누릉지 넣고 끓이다가

누릉지가 물러졌을 때 버섯스프..

 

 

 

 

 

 

 

 

꼭 모양새가.....

 

그런데 꼬꼬면 스프를 넣으니 매콤한 맛이 남

 

이번에도 역시 나 홀로 먹을만 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저녁 때

탱을 만남

 

이번에도 역시 우린 만복국수.

 

 

해물 칼국수 (4,000원)

물 냉면 (4,000원)

해물 파전 (9,000원)

 

을 주문

 

 

 

 

 

해물 칼국수 나옴.

 

 

 

 

 

 

 

물 냉면 나옴.

 

 

 

 

 

 

 

해물 파전 나옴.

 

 

 

 

 

 

 

먹고 먹고 먹다보니..

 

 

 

 

 

 

 

믁글리 병이 하나 둘씩 늘어남..

 

 

 

 

 

 

 

사장님 매뉴판 좀 주세영~~~~~

 

 

 

멸치 쌀국수 (4,000원)

 

를 추가 주문..

 

 

 

 

 

믁글리 병은 어느새 다 비워지고..

 

 

 

 

 

 

 

멸치 쌀국수 나옴.

 

 

 

 

둘이서 안주 4개에 믁글리 4병

 

이 대지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도 탱은 나를 집까지 데려다 줍니다.

 

믁글리 마시고 지친 그의 모습입니다.

 

 

 

하투

 

 

 

 

 

 

 

 

덥썩

 

 

 

일오낭~

 

 

 

 

 

 

 

Posted by 콩알o :